평판 관리 101 –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 101 – 알아야 할 사항

평판 관리 101 – 알아야 할 사항

당신의 사업이 당신에게 중요한가?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고객들에게 그만큼 중요하게 만들어야 한다.

평판을 제대로 관리해야 하는 이유다.

좋은 기업 평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힌트를 얻으려면 계속 읽으세요.

당신의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들을 끝까지 따르십시오.

대기업은 이것이 훨씬 더 사실임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해야 해.

사용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자동 시스템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이 구매한 것에 대한 피드백을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사용자가 온라인에 쉽게 접속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과 다른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트윗을 하거나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질문에 답변하고 코멘트에 적시에 응답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확신할 수 없는 문제가 제기되면, 여러분이 그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그 사람에게 알려라.

그러면 여러분은 해결책을 가지고 곧 그들에게 돌아올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항상 시청하십시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그들의 논평과 질문이 대답되기를 기대한다.

이 부정적인 의견에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해라.

당신은 그 상황을 시기 적절하게 처리하지 않는 사업체들 위에 서게 될 것이다.

서비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뉴스 및 기타 정보에 주목하십시오.

자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주변 사람들에게 가능한 최고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준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 검색을 실행하여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온라인 상태를 모니터링하십시오.

이유없이라도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때문에 부정적인 검색 엔진 결과가 언제 나올지 알 수 없다.

검색 결과를 직접 모니터링하는 것은 상황을 상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따라서 화재가 발생할 때 불을 꺼낼 수 있을 것이다.

한 달에 두어 번 그렇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소셜 미디어 캠페인 및 웹 사이트를 전문적으로 실행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의 사업이 무엇을 상징하는지 정확히 반영하기 때문에, 그들이 전문성을 발휘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이 당신을 비인간적이라고 보지 않도록 당신은 손님들에게 상냥하게 대해야 하지만, 너무 지나치게 하지 마라.

당신의 회사에서 직원들을 잘 대하라.

이 원칙을 무시하면 그 여파가 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고용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어떤 사업도 하기를 거부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개인적으로 판매하거나 판촉을 한다면, 그것을 비밀로 유지하라.

당신은 당신이 고객에게 특별한 거래를 한다는 사실을 공표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불만 사항의 내용을 게시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나서 당신으로부터 공짜를 요구하는 수 많은 불평들을 받을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온라인에서 검색하고 당신이 사실이 아닌 정보를 본다면, 당신은 사이트 소유자에게 청원할 수 있고 그것을 받아내라고 요구할 수 있다.

강력한 단어가 쓰인 이메일은 대부분의 웹마스터들이 정보를 삭제하도록 해야 한다.

모든 소셜 미디어 코멘트를 통해 적극적으로 검색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이 장소들에서 그들의 상황에 대해 토론한다.

이러한 플랫폼을 계속 주시하면 부정적인 피드백을 포착하고 올바른 방식으로 손상 제어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회사의 명성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오늘날 많은 회사들이 평판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때때로 당신의 회사가 매일 거래하는 다른 일들로 가득 찰 것이기 때문에 이것을 도와줄 누군가를 고용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

우선순위가 많은 경우 고려할 수 있는 좋은 선택사항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이용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의 기대를 관리해야 한다.

고객에게 정직하게 대하고 보상금을 지급하라.

좋은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투명성이 필수적이다.

잘못이 있으면 덮어두지 마라.

고객층을 속이려고 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문제를 무시하기보다는 책임을 지고 빨리 잘못을 바로잡도록 노력하라.

특히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무언가를 제안하는 경우, 그렇지 않은 경우가 더 자주,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용서할 것이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만약 당신의 사업이 당신에게 정말로 중요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도 그것을 정말로 중요하게 만들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성취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명성은 매우 중요하다.

이 글의 충고를 진지하게 받아들여 당신의 명성을 향상시키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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