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공격 제어 및 향후 방지

패닉 공격 제어 및 향후 방지

패닉 공격 제어 및 향후 방지

적절하게 관리되지 않을 때 공황 발작은 당신의 삶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것은 무한히 많고, 모든 사람들의 syptoms 집합은 다소 다르다.

이 때문에 환자 개개인에게 효과가 있는 안도감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공격이 다가오고 있다고 느낀다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들어라.

마음을 달래는 음악을 선택하고, 비트나 가사에 초점을 맞춰라.

음악에 정신을 빼앗기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진정시키고 증상을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이 공황 발작 중에 고통 받고 있을 때, 자신에게 정말 두려워할 것이 있는지 물어보라.

당신의 두려움은 현실에 바탕을 둔 것인가, 아니면 실제로는 단지 마음의 창조물인가? 당신은 어떠한 신체적 위험에 처해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대부분의 경우 부정적으로 대답할 것이기 때문에, 단순히 마음을 가라앉히고 불안감이 사라지게 해야 한다.

불안과 당신의 공황발작과 싸우는 첫번째 부분은 당신의 특정한 공황발작의 모든 다른 징후와 증상들을 확인하는 것이다.

공황 발작의 초기 징후가 무엇인지 알면 언제 올지 알 수 있다.

공격이 언제 일어날지 아는 것은 유용하다.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려고 할 때, 당신은 곧 일어날 일을 받아들일 때 그것을 이길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자신이 느끼고 있는 감정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피하라.

대신에, 그러한 감정들이 어떻게 곧 지나갈지 생각해 보라.

공격과 싸우는 것은 실제로 불안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그러므로 침착함을 유지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일상의 모든 측면을 주의 깊게 그려라.

샤워나 양치질 같은 가장 사소한 일까지도 포함시켜라.

각 태스크에 걸리는 시간까지 시간을 재서 스케줄에 추가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매일 무엇이 수반될 지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은 그것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에 시달리는 사람은 여러 종류가 있다.

다른 그룹 구성원들이 그들 자신의 문제에 어떻게 대처하는지를 배우면, 여러분은 공황 발작을 대처하는 데 귀중한 몇 가지 기술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자녀가 공황 발작이 잦으면 대화로 추가 조사를 해야 한다.

공황 발작을 경험하는 아이는 극적인 상황에 반응할 수 있다.

아이의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즉각적으로 취해야 할 경우도 있다.

솔직하고 솔직한 대화는 무엇이 당신의 아이를 괴롭히고 있는지 드러낼 수 있다.

공황 발작을 피하려면 레벨이 되어 감정을 공유하십시오.

공황 발작은 자신의 감정을 제대로 다루지 못해 발생할 수 있다.

귀찮은 일이 있으면 가능한 한 빨리 그 감정을 나누고 차분하게 해 보아라.

정기적으로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사람을 알고 있다면, 공황 발작을 동반하는 동안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증상을 잘 알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

가장 흔한 증상들 중 몇 가지는 짧고 불규칙한 호흡, 현기증이나 실신, 떨림, 오한, 메스꺼움이다.

증상의 유사성이 강한 만큼, 먼저 발작을 일으킨 사람이 실제로 심장마비를 겪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단 이것이 확립되면, 당신은 당신에게 알려진 공황발작 치료 기법으로 눈을 돌릴 수 있다.

공황 발작을 겪고 있는 사람으로서, 여러분은 아마 때리려고 할 때의 징후를 알고 있을 것이다.

공황발작을 해결하는 가장 어려운 부분은 공황발작을 막는 효과적인 방법을 찾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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