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공격 예방 및 대처에 대한 유용한 조언

패닉 공격 예방 및 대처에 대한 유용한 조언

패닉 공격 예방 및 대처에 대한 유용한 조언

무엇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그리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배우는 것은 예방에 매우 도움이 된다.

공격의 원인을 파악할 수 없는 한 막을 방법이 없다.

불안감을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당신의 삶에서 공황 발작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된다면, 상담원과 대화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가까운 곳에서 치료사를 찾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리뷰가 많이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자신의 행동을 선택하는 것은 그것을 더 빨리 끝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두려움에 맞서 싸우지 않는 것이 무서운 상황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공황발작에 시달리면 공황발작을 경험하기 전에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는 등 특정한 사건이나 땀을 흘리는 등 구체적인 증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징후를 다 알게 되면 언제 공격하기 시작했는지 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정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증상에 대해 훈련된 전문가, 친구, 또는 동정심이 많은 가족 구성원과 이야기하는 것은 종종 유익함을 증명할 수 있다.

상담사는 당신이 공황 발작의 근본 원인을 알아내는 것을 도와줄 것이고 또한 당신에게 효과적인 대처 전략을 제공할 것이다.

그 사람들에게 너를 보러 와서 그들과 이야기하라고 해.

이것은 네가 빨리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 수 있어.

이것은 여러분이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것이 아니며 여러분이 그것을 온전히 살아남을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긴장을 풀고, 즐거운 생각을 하도록 노력하라.

과호흡을 예방하고 긴장을 풀 수 있도록 차분하게 숨을 내쉬는 데 집중하라.

당신은 공격 중에 빠르고 날카로운 숨을 들이마실 때 정상적으로 반응하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숨을 참고 천천히 내뱉는 것이다.

많은 다른 문제들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어떤 종류의 지원 그룹에서도 배울 수 있다.

사람들은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것에 대한 그들의 생각을 공유할 것이다.

그리고 그러한 생각들은 당신에게만 적용될지도 모른다!

공황발작의 근본원인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들이 어떻게 당신을 화나게 하거나 행동했는지에 대해 누군가와 대결하는 것에 대해 긴장하는 것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공황 발작을 피하려면 자신의 감정을 건강한 방법으로 표현해야 한다.

공황발작에 대한 당신의 경험을 글로 쓰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전자책을 쓰고, 블로그를 시작하거나, 연설 약속을 이끌어라.

공황발작에 대해 마음을 터놓는 것은 그것들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친구나 가족이 공격을 경험하고 있을 때 침착하고 자신감 있는 방법으로 도움을 줄 수 있기를 원한다면, 공황 발작의 증상을 인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고르지 못한 호흡, 호흡곤란, 떨림, 뜨거운 섬광, 오한, 현기증 등은 일어날 수 있는 몇 가지 징후에 불과하다.

당신은 우선 그 사람이 실제 심장마비를 일으키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그렇다면, 그들은 의학적 도움을 필요로 한다.

얼굴의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머리를 좌우로 굴려 목을 조른다.

어깨를 굴려서 등 근육을 펴라.

이것은 모두 공황 발작이 일어나기 전에 막을 수 있다.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이유를 찾아라.

공격의 핵심이 무엇인지 알아내고, 그러한 문제들을 다루십시오.

그 후에 당신은 왜 그들에게 이런 질문을 했는지 그들에게 알려줄 수 있다.

방금 읽은 지침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당신은 이 조언을 당신의 공황 발작을 줄이거나 없애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된다면, 여러분은 제시된 정보를 사용하여 그것의 강도를 낮추고 그것이 더 짧은 시간 동안 지속되도록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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