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를 막기 위한 훌륭한 조언과 요령

코골이를 막기 위한 훌륭한 조언과 요령

코골이를 막기 위한 훌륭한 조언과 요령

코골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논의하기에 난처한 조건이다.

이것은 코골이의 습관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데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다.

고맙게도, 아래 기사는 당신이 이것을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코골이를 제거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제공된 팁을 활용하십시오.

코골이는 대부분의 경우 다른 질환의 증상인 것으로 밝혀졌으므로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문제의 근원을 찾아야 한다.

실제로 코골이를 유발하는 것으로 입증된 약들이 있기 때문에 아무리 많은 조언을 해봐도 약물 부작용에 대한 해결책을 찾지 못해 코골이를 발견하게 될 수도 있다.

어떤 문제들은 치료하지 않고 내버려두면 더 악화될 수도 있다.

코 고는 것을 없애기 위해 “생선 얼굴”을 만드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 얼굴 표정을 연습하면 목과 얼굴의 근육을 단련시킬 수 있다.

운동을 하려면 볼을 빨면서 입을 꼭 다물고 있어야 한다.

물고기처럼 입술을 움직여라.

하루에 몇 번 해 봐, 몇 초면 돼.

알레르기나 코를 틀어막는 다른 질환으로 인한 혼잡은 코를 골게 할 것이다.

충혈된 코막힘은 콧구멍을 통한 기류를 제한하여 코를 골게 한다.

이것과 싸우는 한 가지 방법은 잠자기 전에 해독제를 복용하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좀 더 평화로운 잠의 밤을 보낼 수 있다.

비만인 사람들은 특히 목에 여분의 지방이 많으면 코를 골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과체중인 사람들의 목구멍에 지방 조직을 너무 많이 넣는다고 해서 상황이 나아지지는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몇 파운드를 더 가지고 다닌다면, 살을 좀 빼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너는 더 잘 자고, 더 나아지고, 더 나아질 거야.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 이 목 운동을 해보라: 혀를 앞니 윗부분에 대고 밀어라.

약 3분 정도 혀를 입 뒤쪽으로 미끌었다가 다시 이를 향해 뒤로 물러선다.

더 강한 근육을 발달시키는 것은 잠을 자는 동안 목과 코의 통로를 열어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코 고는 것을 줄이려면 밤에 한쪽에서 자도록 뒤집어라.

등을 대고 자면 코를 골 확률이 더 크다.

엎드려 자면 목에 과도한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등에 업혀 자는 것을 자제하고 대신 옆구리를 택하는 것이 당신에게 더 이상적일 것이다.

유제품은 유당불내증이 아니더라도 코골이를 유발하는 것으로 흔히 알려져 있다.

유제품은 코와 목구멍의 공기 통로를 좁히는 데 기여하는 점액과 가래의 형성을 촉진한다.

만약 여러분이 현재 잠자리에 들기 전에 따뜻한 우유 한 잔을 즐긴다면, 그 우유를 차로 대체해보고, 코고는 소리가 나아지는지 살펴봐라.

코골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토론하기를 원하지 않는 주제다.

이제 당신은 코골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갖게 되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그 주제에 대해 토론함으로써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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