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불안장애는 치료할 수 있다- 희망을 잃지 마라!

당신의 불안장애는 치료할 수 있다- 희망을 잃지 마라!

당신의 불안장애는 치료할 수 있다- 희망을 잃지 마라!

많은 양의 불안은 당신의 삶에 해로운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불안으로 고통 받는 많은 사람들은 대처하기 위해 세상으로부터 스스로를 고립시키는 것을 선택한다.

불안하면 혼자 고생할 필요가 없다.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매우 다양하다.

더 읽으려면 계속 읽어라.

매일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스트레스를 멀리하라.

스트레스가 쌓이면 불안감도 높아진다.

모든 일을 스스로 끝내려고 하지 말고, 가정이나 직장에서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몇몇 상황을 다른 사람이 처리하도록 하는 법을 배워라.

또한, 매일 여러분이 압축을 풀고 긴장을 푸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도록 노력하라.

적당한 운동을 하다.

규칙적인 운동은 당신의 몸에 엔도르핀을 생성시켜 당신을 행복하게 하고 당신의 뇌가 나쁜 감정에 집중하는 것을 막는다.

게다가, 운동은 전반적인 건강에 좋다.

비록 단순한 것처럼 보이지만, 따뜻한 웃음을 즐기는 것은 불안감을 해소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텔레비전에서 코미디를 보거나, 재미있는 단편소설을 읽거나, 친구와 함께 방문하여 사물의 밝은 면을 보기 시작한다.

네가 한 좋은 일을 스스로에게 말하고, 아침에 기분이 좋아지도록 해라.

하루를 어떻게 진행하기를 원하는지 그리고 그날 무엇을 성취할 것으로 기대되는지를 정확하게 진술하라.

좋은 하루를 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해라.

스스로 일상의 목표를 세워라.

마음속에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만들 때, 그 목표에 도달하는 성공에 생각을 집중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마음을 바쁘게 하고 또한 불안 공격을 야기하는 부정적인 생각들에 대해 생각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가끔 불안감이 많은 사람들은 소금을 갈망하기 시작한다.

이런 시기에는 신체가 더 많은 소금을 필요로 하고, 섭취량을 늘리라는 신호를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종류의 소금은 가공되지 않은 날염으로 몸이 소화하기 쉽고 몸에 필요한 미량 미네랄을 더 많이 함유하고 있다.

균형잡히고 영양가 있는 식단이 필요하지만 불안감이 수반될 때는 더욱 비판적이다.

정크 푸드와 대조적으로, 균형 잡힌 식단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다른 영양소를 제공한다.

바쁜 몸이 되는 것은 여러분의 불안 수준을 다시 조절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하루 종일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것이 없게 되고, 불안으로 관심을 돌리게 된다.

양탄자를 진공청소기로 청소하거나 창문을 닦는 것과 같은 쉬운 일은 엄청나게 도움이 된다.

불안감을 느끼는 많은 사람들은 자신을 다운타임을 허락하지 않는다.

독서를 하거나 뜨거운 목욕을 하는 것과 같이 여러분이 즐기는 편안한 무언가를 하면서 긴장을 풀 수 있는 공간을 매일 만들어라.

매일 20분씩 휴식을 취하게 되면 시간이 지날수록 불안감은 사라질 것이다.

운동은 당신의 뇌 화학작용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세로토닌 수치가 감소하면 불안 발작이 일어날 수 있지만, 물리적인 힘을 발휘하면 치료할 수 있다.

어떠한 신체 활동도 당신의 뇌를 자극하여 세로토닌과 도파민을 만들게 하는데, 이것은 우리의 자연적인 이완제 중 하나이다.

이것은 당신의 불안 수준을 낮출 뿐만 아니라 우울증에도 대처할 수 있다.

앞서 말한 것처럼 불안 수준이 높을 때, 바로 그 존재가 꽤 비참해질 수 있다.

다행히 앞 글의 안내가 정말 효과적일 수 있다.

여러분이 불안감을 느끼기 시작할 때, 여러분이 자신의 감정을 통제 하에 되돌려 놓을 수 있도록 여기에 제시된 조언들을 기억하도록 확실히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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