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이 여러분의 삶을 소모하게 하지 마십시오 – 여기에서 도움을 받으십시오!

공황 발작이 여러분의 삶을 소모하게 하지 마십시오 – 여기에서 도움을 받으십시오!

공황 발작이 여러분의 삶을 소모하게 하지 마십시오 – 여기에서 도움을 받으십시오!

오늘날에는 공황 발작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다.

다음의 조언들은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공황 발작을 극복하고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이 자유와 마음의 평화를 가질 수 있도록 좋은 선택을 하기 시작하라.

이 기사의 조언과 조언을 적용하면 공황 발작으로부터 영원히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이 잦은 기간에는 잠을 좀 더 자라.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면 공격받을 확률이 높아진다.

그것은 또한 만약 여러분이 공격을 겪게 된다면, 여러분이 분명하게 생각하고 적절하게 대처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취하도록 노력하라.

인터넷에서 로컬 지원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풀어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과 같은 조건을 가진 다른 사람들과도 수다를 떨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어느 정도 통제할 수 있도록 카운슬러와 이야기해 보십시오.

그들은 너를 도울 수 있을 거야.

만약 치료가 공황장애를 완화시키지 못한다면, 정신과 의사도 약을 처방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낄 때, 논리로 공포와 싸워라.

누군가가 너의 행복을 위협하고 있니? 그럴 가능성이 매우 낮으니, 두려움을 가라앉히고 긴장을 풀도록 하라.

공황 발작에 맞서 싸울 때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공황 발작이 있을 때 일어나는 모든 일의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왜 공격을 받는지 알 때, 언제 공격이 오는지 알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공격에 더 많이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긍정적인 대화와 마음을 진정시키는 생각을 사용하여 공황 발작을 통해 자신을 이야기하라.

공황 발작이 영원히 지속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라.

그 상황에 대한 통제력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나쁜 일 없이 끝난 지난날의 모든 공격을 상기하라.

긴장을 풀고, 불필요한 불안과 잠재적인 유발 요인들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스트레스가 쌓일 때, 대화할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을 아끼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은 스트레스와 불안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때로는 의사가 공황 발작을 물리치려고 할 때 시키는 대로 포옹을 한다.

인간의 손길이 당신을 위로하고 안전하게 만드는 데 필요한 전부일 수 있다.

어떤 사람이든 공황발작을 조절하는 가장 흔한 방법은 집중호흡을 사용하는 것이다.

심호흡은 여러분이 공격을 극복하는 동안 많은 중요한 신체적인 측면을 다룰 것이다.

당신의 정신은 이제 다른 곳에 집중되어 있고, 혈압과 맥박이 낮아지고, 순환이 증가하고, 긴장이 몸을 떠나게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당신의 호기심에 매우 강하게 집중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황할 때 숨을 들이쉬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일반적인 반응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호흡을 다시 다스리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숨을 참으면서 꾸준히 숨을 내쉬는 것이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는 아드레날린을 사용하고 뭔가 조치를 취하라! 이것은 과잉 아드레날린을 연소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고, 또한 스트레스를 항상 줄여주는 더 깨끗한 가정을 만들 것이다.

보다시피 공황 발작을 없애고, 배운 것을 적용하며, 보다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며 사는 것은 공포와 좌절감을 조성한다.

여기에 제공된 아이디어 중 일부를 사용하여 공황의 이유를 알 수 있으며, 향후 공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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